본문 바로가기

밥먹고 커피한잔/동남아(Southeast Asia food)

용산아이파크몰 쌀국수 맛집 | 에머이 (Emoi)

안녕하세요~! 호날강두 입니다
오늘은 가벼운 식사로 딱 좋은
많은 체인점 가지고 있는 ‘에머이’
포스팅 하겠습니다


에머이의 별점은 4개 ⭐️⭐️⭐️⭐️
같은 구경해보시죠!


에머이 외관입니다

에머이 외관
내부! 늦은 점심이라 사람은 없었어요


6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금방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에머이 메뉴판은

메뉴판 -1
메뉴판 -2


저희는 2명이서
양지 쌀국수
베트남 전통 볶음밥
이렇게 시켰습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이렇게 하나씩 시켜서
나눠먹는게 좋아합니다👏🏻 ]


식사 나오기 전에
베트남 전통 차?!(잘모르겠습니다😅)
물대신 나오는데
평소에 차를 좋아해서 이 부분이
좋았어요 👍🏻👍🏻👍🏻

차이름 아시는분?!


드디어 나온 메인메뉴

⭐️양지 쌀국수⭐️
푸짐~!
양지 ㅠㅠ 담백하고 맛있어요
베트남 전통 볶음밥
새우, 계란 볶음밥


쌀국수는 다들 아시다싶이
국물이 너무 깔끔했습니다 ㅎㅎ
👏🏻그리고 볶음밥!!!👏🏻
기대 안했는데 쌀도 동남아 쌀
(안남미, 자스민쌀?)
아시는분 계신가요~? 🧐
현지느낌이 나서 신기했어요ㅋㅋ


에머이의 위치는

지도 (출처 네이버)


호날강두의 최종평은
용산 아이파크몰 가셔서
간단하게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실때
들리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


호날강두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