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먹고 커피한잔/일식(Japanese food )

합정역 맛집 !!! 돈까스로 승부하는 | 크레이지카츠 (CRAZY KATSU)

안녕하세요~! 호날강두 입니다😊
오늘은 합치면~ 정이되는 합정역;;;맛집
‘크레이지카츠’ 포스팅 하겠습니다


크레이지카츠 별점은 5개 ⭐️⭐️⭐️⭐️⭐️
돈까스 대박입니다 ㅠㅠ
같이 보시죠!!!
(밤에는 보면 큰일납니다)


크레이지카츠의 외관 및 내부입니다

외관 (확장이전 했다네요~!)
입구!!
주방이 보여서 더 믿음직한?
코로나라 칸막이!!


아무래도 코로나라 자석마다 칸막이
설치되어 있고 중간중간 계속
직원분이 소독하고 계셨어요!


크레이지카츠 메뉴판입니다!

간단한 메뉴판


저희는 로스랑 히레 둘다 먹고싶어서
반반정식 (로스, 히레)
사이드 반반우동
주문했습니다!


돈까스라 튀기는데 시간이 조금
걸렸는데 기다릴만 했습니다!
⭐️드디어 등장⭐️

반반정식👍🏻
로스카츠 (등심)
히레카츠 (안심)
히말라야소금
셰프따라하기 ㅋㅋ
야채에 소스를 뿌려야죠~~


진짜 미쳤어요 ㅠㅠ
괜히 크레이지카츠가 아니네요
일단 히말라야 소금인데
이거에만 찍어도 맛있고
소스에 겨자풀어서 먹는것도
너무 맛있었네요!!!😇


우동도 사이드답게 많지는 않지만
국물이 맛있어서 잘 어울렸어요 ㅎㅎ

반반우동
한입이면 끝~!


크레이지카츠의 위치는

위치 (출처 네이버)


요즘에는 유명해져서 체인점 있으니
가까운 동네 확인해보세요!!


호날강두 최종평으로는
지금까지 먹은 돈까스중에 손에 꼽을만큼
너무너무 맛있었고
가격이 싸지는 않지만
값어치를 하는 맛집이였습니다🏃🏻🏃‍♀️


호날강두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