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먹고 커피한잔/양식(Western style food)

합정 크리스마스 데이트하기 좋은 분위기 맛집 !!! | 명옥양품

안녕하세요~! 호날강두 입니다😊
오늘은 합정역 데이트, 소개팅 에 딱 좋은
분위기 맛집 ‘명옥양품’ 포스팅 하겠습니다

명옥양품의 별점은 5개 ⭐️⭐️⭐️⭐️⭐️
맛, 서비스까지 모두 완벽했네요

명옥양품의 외관은

외관!!


벌써부터 감성이 느껴지시나요~?
내부는 더욱 더 최고였어요

오픈주방
내부-1
내부-2 (여기가 메인인듯 합니다)


에도 딱 좋겠죠??!!☃️


메뉴판 보실게요!!

메뉴판
메뉴판-2
메뉴판-3


저희는 2인이서
해산물 토마토 리조또
로제 파스타
코젤다크👍🏻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먼저 나온 코젤다크~!
시나몬도 뿌려주셔서 더 고급진 맛이

시나몬 코젤다크


드디어 나온 메인메뉴

메인메뉴 ㅎㅎ
⭐️로제파스타⭐️
돌돌말아서
해산물 토마토 리조또
왕새우 🦐🦐🦐


둘다 레드레드 하지만
맛은 달라서 흥미로웠어요!!
진짜 제가 지금까지 먹은 로제파스타중에
⭐️최고입니다⭐️


그리고, 사장님께서
아직 메뉴판에는 없지만 개발중인?
청포도 화이트와인 음료 주셨는데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ㅎㅎ

개발중인 메뉴?


그리고 또!!! 수제 초콜렛도 주셨는데
이것도 너무 고급지고 최고의 디저트였네요

수제 초콜렛


명옥양품의 위치는

위치 (출처 네이버)


호날강두의 최종평으로는
서울 데이트 하실때 정말 추천드리고
개인적으로 이런 양식중에
또 다시 가고싶어지는 맛집이었습니다
🏃🏻🏃‍♀️


호날강두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