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먹고 커피한잔/카페(Cafe)

파주 마장호수 카페 | 필무드

안녕하세요~! 호날강두 입니다😊
오늘은 파주 마장호수 근처에 위치한
지금까지 가본 분위기 최고 카페
‘필무드’를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ㅎㅎ


일단 이번 호날강두의 별점은 불가입니다 ㅠㅠ
이유는 다들 아시겠죠?...
코로나 2.5단계 격상으로 인해 카페는 테이크 아웃만 가능합니다!!!


그래도 일단 멋진 카페 왔으니 구경은 해야겠죠?!



필무드 외관


정말 너무 너무 멋진 외관이였어요 ㅋㅋㅋ
여기서 사진 찍었으면 인생샷 느낌이~~


필무드 1층
필무드 1층 -2


완전 모던하고 여기서 커피마셨으면
얼마나 좋았을까요...ㅠㅠ


바로 2층으로 구경갔는데 그랜드 피아노에
야외 테라스까지 완전 굿굿👍🏻👍🏻👍🏻


필무드 2층 - 1
필무드 2층 -2
필무드 그랜드 피아노



구경을 마치고 여기까지 왔는데
테이크아웃은 해야겠죠??ㅋㅋㅋ


필무드 메뉴판
필무드 빵



저희는 시그니처 메뉴인 ‘미숫페너’ 하고 크림모카빵
포장 주문했습니다 ㅎㅎ
꼭 미숫페너 드세요 두번 드세요!! 너무 맛있었어요👍🏻


그냥 나가긴 아쉬우니깐
사진이라도 남여야겠죠?ㅠㅠ


아쉬움을 뒤로한채 저희는 주차장에서
필무드를 보면서 먹었답니다 ㅋㅋㅋㅋㅋㅋ😅


다음에 꼭 꼭 코로나 잠잠해지면 가야겠어요!


필무드의 위치는

필무드 위치


오늘도 호날강두의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
다들 코로나 조심하시구 좋은 주말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