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먹고 커피한잔/중식(Chinese food )

종로3가 중국집 | 전설의짬뽕

안녕하세요~! 호날강두 입니다😊
저녁은 다들 드셨나요??
오늘은 종로3가에 위치한 중국집
전설의 짬뽕’ 간단하게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호날강두의 별점은 별3개⭐️⭐️⭐️
그 이유는 여기에서는 꼭 짬뽕만 드셔야 해서
별 3개를 드렸어요 ㅠㅠ 짜장면도 같이 먹어봤는데
짜장면은 솔직하게 개인적으로는 별로였습니다 ㅠㅠ


하지만 짬뽕은 정말 손에 꼽을정도로 맛있었으니
한번 같이 보실까요?


전설의 짬뽕 외관



2층에 위치하고 있고 역이랑 가까워서
금방 찾으실 수 있으실거에요~!

전설의 짬뽕 내부

내부는 엄청 크지는 않았어요
하지만 짜장면 짬뽕은 회전이 빠르니깐
괜찮을 것 같습니다 ㅎㅎ


전설의 짬뽕 메뉴

전설의 짬뽕 메뉴


사실 점심을 너무 배부르게 먹어서
원래는 탕수육도 먹고 싶었지만
가볍게 ‘짜장면’ , ‘차돌박이 짬뽕’
두개 시켰네요~!


역시 중식당은 빨리 나와야 제맛이죠?

비쥬얼은 좋아보이는 짜장면 ㅠㅠ



이렇게 비빌때만 해도 기대엄청했는데 ㅠㅠ
평소에 짜장면을 좋아하는데도
역시나... 제느낌은 그 오뚜기3분짜장 느낌?
아무튼 짜장면은시 실망했지만


아직 차돌박이 짬뽕이 있었습니다 ㅎㅎ

차돌박이 짬뽕-1
차돌박이 짬뽕-2



진짜 맨날 홍합짬뽕만 먹다가
차돌짬뽕 처음먹어봤는데 차돌도 많이 들어있고
완전 색다르고 맛있었어요 ㅎㅎ


짜장면은 잘 안먹고 짬뽕만 완뽕 했네요...😅


전설의 짬뽕의 위치

지도(출처 네이버)
가는길(출처 네이버)



호날강두의 최종평
짜장면이 아니라 짬뽕 드시고 싶으신 블로거 분들은
꼭 가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ㅎㅎ
그중에서 ‘차돌박이짬뽕’은 필수인거 아시죠~?
그럼 맛저 하세요!!


오늘도 호날강두의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