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치느님 솔직 리뷰

굽네치킨 메뉴 추천 | 핫갈비천왕

안녕하세요! 호날강두입니다😊
오늘이 추석연휴 마지막 휴일이네요 ㅠㅠ
다들 마무리 잘하시구 내일부터 화이팅👊🏻👊🏻👊🏻


그래서 아쉬운 마음을 달래려고
‘굽네치킨’ 시켜서 먹어봤습니다~!


원래 저는 오리지날, 후라이드 파인데
오늘은 특별하게 치밥이 땡겨서
핫갈비천왕을 주문했습니다 ㅎㅎ


다들 갈비천왕은 아실텐데
핫갈비천왕은 잘 모르실것 같아서
제가 한마디로 표현해드리면
매운것은 아니고 양념치킨과 갈비천왕을 섞은 맛


핫갈비천왕의 별점은 3개 ⭐️⭐️⭐️
바로 같이 보시죠!

핫갈비천왕 박스??


고추바사삭?!
처음에는 배달이 잘못됐나 싶었어요😅
하지만 안에는 제대로 있었습니다ㅎㅎ


박스 개봉


치느님은 역시 실패가 없죠 ㅠㅠ
숯불향과 갈비향이 너무 좋았습니다~~
제가 진짜 맵찔이 인데
하나도 안맵고 맛있게 매콤했어요!!!


굽네치킨 핫 갈비천왕
닭다리 ㅎㅎ


먹기전에 치킨에는 바로 콜라가 있어야죠!!
저는 치맥보다는 치콜파 입니다 ㅋㅋㅋ
다들 뭘 더 좋아하시나요~~?


콜라는 코카콜라


집에있는 코카콜라 잔에다 먹으니
뭔가 더 시원하고 더 맛있는 느낌이였어요 ㅋㅋㅋ


이렇게 부드러운 살을 먹고나서는
이제 뻑뻑살로 치밥을 만들어야겠죠?!


치밥 만드는법은 정말 간단해요
같이 들어있는 핫 왕중왕소스
밥과 뻑뻑살 위에 뿌려주면 끝!


핫왕중왕소스
치밥 제조중
완성


치밥 당연히 맛있었지만
개인적으로 저 왕중왕 소스는 조금 매운가
다먹고나서 입이 조금 얼얼했습니다 ㅠㅠㅋㅋ
그래도 못먹을정도로 매운건 아니였어요!


호날강두의 최종평으로는
치킨만 드시고 싶은날에는 개인적으로
오리지날, 후라이드를 드시는게 좋을 것 같고
치밥 생각나시는 분들은 한번 시켜드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오늘도 호날강두의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