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치느님 솔직 리뷰

용산아이파크몰 비비큐 치킨 (BBQ) 메뉴 솔직 리뷰 | 핫 황금올리브 크리스피

안녕하세요~! 호날강두 입니다😊
오늘은 온 국민이 다 아는 치킨집
비비큐 (BBQ) 에서 ‘핫 황금올리브’
포스팅 하겠습니다!!!


개인적인 별점은 3개 ⭐️⭐️⭐️
(개인적인 평가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제가 간곳은 용산 아이파크몰점 인데
외관이랑 내부 정말
깔끔하고 분위기 좋았어요

외관
최고중의 최고!!


비비큐의 메뉴판

메뉴판 -1
메뉴판 -2


고민하다가 조금 덜 느끼할것 같은
황금올리브 크리스피
하이네켄 2잔
주문했습니다~!


역시 매장에서 먹으니깐
알새우칩이 나왔는데 맛있어욬ㅋㅋ👍🏻

알새우칩


드디어 나온 치킨과 맥주

비주얼은 끝장
잘익은 닭다리
분해 ㅎㅎ
맥주는 하이네켄~! 사실 카스랑 똑같아요;;😅


정말 맛있긴해요
하지만, 먹을때는 몰랐는데
한조각 다 먹고나니
제 기준에는 너무 매웠어요 ㅠㅠ
제가 BHC 핫후라이드 정말 좋아해서
기대했는데
BHC > BBQ 입니다 (핫 종류 기준)


그리고 역시나 먹다보니
많이 느끼했어요...😅


호날강두의 최종평은
일단 제 기준에는 비추입니다 ㅠㅠ
차라리 기본으로 시키시는게
훨~~씬 좋습니다 ㅎㅎ🏃🏻🏃‍♀️


호날강두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치느님 솔직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굽네치킨 메뉴 추천 | 핫갈비천왕  (46) 2020.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