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먹고 커피한잔/일식(Japanese food )

일산 킨텍스 맛집 샤브샤브 | 베츠베츠

안녕하세요~! 호날강두 입니다😊
오늘은 일산 킨텍스 샤브샤브 맛집
‘베츠베츠’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사실 상 현대백화점 킨텍스 맛집이라고
해야겠네요ㅎㅎ
지하 1층 식당가에 위치하고 있고
1인샤브샤브라 간단하게 먹기 좋았어요!


호날강두의 별점은 4개!!⭐️⭐️⭐️⭐️
별점 이유는 같이 보시면서 확인하시죠~

일단 베츠베츠의 메뉴

베츠베츠 메뉴


저희는 고기를 좋아하니깐
기본 샤브샤브를 주문했습니다 ㅎㅎ


호주산 와규 우삼겹, 와규 전각 그리고
각종 야채 마지막으로 죽 재료까지!!
생각보다 알차게 나왔어요

베츠베츠 기본 샤브샤브
호주산 와규 우전각!!! 색깔보세요ㅠㅠ
신선하고 다양한 야채들


한우는 아니지만
초원에서 건강하게 키운 호주산 소고기 좋은건
다들 아시죠?~


먹는법은 간단했어요!
앞에 개인적으로 놓여진 인덕션에
240도로 맞추면 순식간에 끓어올라요👍🏻


육수가 끓으면 바로 딱딱한 야채부터
넣고 맛있게 드시면 끝!!
소스랑 먹는법은 앞에 써있어요~!

소스와 맛있게 먹는법


육수
⭐️1. 콘부 육수(가장 기본이며 담백하고 깔끔)⭐️
2. 스키야키 육수(달콤 짭쪼름하며 독특)
3. 매콤미소 육수(얼큰하고 구수한 된장베이스)

항상 고민될땐 기본이겠죠?ㅎㅎ

소스는 칠리, 폰즈(간장), 겨자소스
기호에맞게 찍어드시면 됍니다~


그럼 야채와 고기 바로 투입

야채와 고기
먹기 1초전


샤브샤브는 금방 먹어야 맛있잖아요 ㅎㅎ
핏기만 없어지면 바로 건저서 야채랑 먹으면
꿀맛이에요!


야채와 고기를 한입에


이렇게 몇번 먹다보면 텅텅 ㅠㅠ
배가 많이 고프신분들은 고기 추가해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가볍게 먹고싶어서
바로 죽을 제조 했습니다~


1. 밥넣고
2. 저으면
3. 완성


이건 말 안해도 무슨 맛인줄 다들 아시죠?😭
진짜 밥 한톨도 안남기고 완뚝 했습니다 ㅋㅋㅋㅋ


완뚝


베츠베츠의 위치

걸어서 가는길ㅋㅋㅋ
주소, 지도 (출처 네이버)



호날강두의 최종평으로는
개인으로 먹는다는 점과 맛도 너무 훌륭해서
만점드리려고 했으나 양이 조금 아쉽다는 점에서
별4개 드렸어요 ㅎㅎ 그래도 깔끔하게 맛있는
샤브샤브 오랜만에 먹어서 좋았네요!
블로거 분들도 혹시나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들리시면
베츠베츠 한번 들려보세요😊


오늘도 호날강두의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