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먹고 커피한잔/일식(Japanese food )

서울대입구역 일본 가정식 | 킷사서울

안녕하세요~! 호날강두 입니다!😊
오늘은 서울대 입구역, 샤로수길에 위치한
일본 가정식 맛집 ‘킷사서울’ 을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호날강두의 별점은 별4개!!! ⭐️⭐️⭐️⭐️
제가 점수를 후하게 주는것이 아니라
우선적으로 맛집이고 소문난 곳을 가서
기본 점수가 높긴하네요 ㅋㅋㅋ
여기는 일단 웨이팅도 있고해서
짧고!! 굵게!! 알려드릴게요👊🏻👊🏻


일단 외관은

킷사서울 외관 (사진출처 네이버)


웨이팅은 한 20분정도 한것 같고
전화로 물어보고 가시면 좋을것같아요!


메뉴판은~~

메뉴판



깔끔하게 한장에 이렇게 나와있고
저희는 두명이서 시그니쳐단뽀뽀오므라이스,
치킨난반, 가츠산도 이렇게 3개나 시켰어요 ㅋㅋㅋ



단뽀뽀 오므라이스
치킨난반
가츠산도



엄청 배고파서 이것도 부족할줄 알았는데
너무 배불렀어요;;;😅
여러분은 가볍게 1인 1메뉴 추천드립니다 ㅎㅎ


킷사서울의 위치는


찾기 어려우신 분들은 구글지도나 네이버 지도로
길찾기해서 가시면 찾는데 어려움 없으실 거에요~!


호날강두의 최종평가는
메뉴가 다들 깔끔하게 나오고 특히 오므라이스는
계란 자를때 감탄 하실거에요~!
말해주면 재미없으니 직접 느껴보세요 ㅎㅎ
하지만, 웨이팅이 있을수 있다는점 감안해서
별4개 드렸습니다~


그럼 오늘도 호날강두의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