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이야기

정선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모든것 | 객실, 부대시설 편 [1탄]

안녕하세요~! 호날강두 입니다!
오늘은 강원도 정선여행의 꽃 이라고
말할정도로 너무 만족스럽고 최고의 숙소
‘파크로쉬’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파크로쉬의 별점은 5개!!!⭐️⭐️⭐️⭐️⭐️
👏🏻👏🏻👏🏻


정말 객실부터 음식까지 어느 것 하나
빠질것 없이 너무 최고였네요😇


일단 파크로쉬의 컨셉은

 

Wellness를 위한 가장 완벽한 공간
PARK ROCHE

한마디로 지친 몸과 마을을
힐링하는 숙소입니다!!!

외관은

깔끔하고 모던한 외관


주차장도 넓어서 편했네요~!
이제 한번 들어가보겠습니다 ㅎㅎ

로비로 들어가는 대문!!
로비-1
로비-2
모형인줄 알았는데 진짜 불이에요🔥🔥🔥


파크로쉬의 로비입니다
너무 모던하고 벌써부터 따뜻해지는 느낌이


체크인을 하고
객실로 가는데 정말 하나하나
신경써서 만든 숙소 같았어요!!!

객실 가는중
듀근두근


저희의 방은 507호
트윈베드 방 배정받았어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다들 국내여행을
많이 가시나봐요 ㅠㅠ


자 그럼 이제 객실을 구경하시죠~~

객실-1
객실-2
객실-샤워
객실-화장실
진짜 푹신했던 꿀잠침대😇😇😇


정말 5층이라 뷰 기대를 안했는데
너무너무 보는것만으로 힐링이 되는
이 기분 ㅠㅠ
뷰 공개합니다 여러분 같이 공유해요!!!

짠~!
마운틴 뷰 ㅠㅠ


그리고 컨셉에 맞게 꿀잠자게 만드는
침구류와 티까지~~
바로 꿀잠 예약이였네요!!

라벤더 티, 레몬티


파크로쉬는 독특하게 웰니스프로그램
예정되어 있어서 시간별로
예약해서 진행하셔야 해요
프로그램 종류는

웰니스 프로그램


저희는 카밍요가 신청했는데
안쓰는 근육들을 처음 쓰니깐
힘들기도 했는데 너무 재밌었어요ㅎㅎ
그리고 요가하면서 보는 뷰는 덤~!

요가실
요가 뷰


1시간정도 요가를 끝내고
리조트 예약할때 받은 10만원 식사권으로
1층 ‘로쉬카페’에서 저녁을 먹었습니다
🥩🍔🥗🍝
(이건 내일 소개해드릴게요)

그리고 2층에 요가실하고
책이 엄청 많아서 독서 좋아하시는분들
참고 하시면 될 것 같아요~

책장


다음은 수영장하고 사우나 입니다
실외, 실내 다 있는데
실외는 어린이용 처럼 만들었는지
수심이 너무 얕아서 실내수영장
추천드려요 ㅎㅎ

실내 수영장
실내 스파?!
어둡지만 야외 수영장


평일이라 사람이 별로 없어서
물안경쓰고 엄청 놀았네욬ㅋㅋㅋ
🐬

야외 자쿠지~!


놀다보니 야외에 자쿠지?!라는데
월풀욕조가 있어서
여기서 따뜻하게 마무리 했네요 ㅎㅎ


내일은 이제 파크로쉬 먹거리
소개해드릴 예정입니다👍🏻👍🏻👍🏻👍🏻👍🏻


호날강두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