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이야기

정선 액티비티 모든것 | 스카이워크, 짚와이어, 레일바이크

안녕하세요~! 호날강두 입니다😊
오늘은 정선여행의 마지막 리뷰ㅠㅠ
액티비티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ㅎㅎ


첫 번째

병방치 ‘스카이워크’, ‘짚와이어’
이 외에도 짚와이어 축소판이 있습니다!
(짚라인, 짚코스터 등)


일단 간단한 가격 등 기본정보

기본 정보 (가격, 설명)



스카위 워크부터 한번 보실까요?~

진짜 높은데 안보이네요 ㅠㅠ
한반도 같은 풍경🇰🇷
풍경-2
스카이 워크 전망 동영상!


생각보다 너무 높아서 간질거리고;;
무서웠어요😵
그래도 경치는 정말 훌륭하죠?!
4계절 중에 가을이 제일 이쁜거같아요~


다음은 제일 길고 무서운 짚라인인데
이건 도저히 못탈 것 같아서
다른분들 타시는거 찍었는데
이거 타신 블로그분들 계시면
느낌좀 알려주세욬ㅋㅋㅋ😱

엄청 빨라욬ㅋㅋㅋㅋ


두 번째

다음은 하체운동에 적합한
‘레일바이크’ 입니다🚂

메뚜기 카페;;
레일바이크 2인용


레일바이크는 짚라인보다
관광객들이 많았네요~~!
특히 어르신분들도 많이 오셨는데
젊은 저희도 힘들었는데
다들 잘 따라오셨어요!!👍🏻👍🏻👍🏻


그럼 다같이 레일바이크
눈으로 타보시죠~!

출발~!
진짜 우리나라 너무 이쁜거 아닌가요~?
가즈앗~!
동굴로!
레일바이크
너무 힘들었다 ㅎㅎ


다 좋았지만 개인적으로
레일바이크는 한번씩 타보셔도
좋은 경험이 되실것 같아요!
(두번은 힘들어서 못타요;;ㅎㅎ)
이제는 날씨가 추워서 힘드시고
봄에 도전하시는걸로~!!


호날강두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