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이야기

정선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모든것 | 식사 편(조식, 로쉬카페) [2탄]

안녕하세요~! 호날강두 입니다😊
오늘은 정선 파크로쉬의 2탄
편하게 쉬기 위해서는 든든하게 먹어야죠!!💪🏻💪🏻💪🏻


정선 파크로쉬 가시는 분들은
꼭 10만원 바우처 포함된 방으로
예약하시길 추천드릴게요!

10만원권 바우처


왜냐하면 1탄에도 나와있듯
주변에 산밖에 없어서 웬만하면
파크로쉬 내에서 해결하시는게 좋아요


그리고 더욱 중요한건 맛도 좋다는거 ㅠㅠ
그럼 일단 메인 식사
‘로쉬카페’ 한번 구경해볼까요?🧐


역시나 식당도 너무 고급지고
저희는 배가 고파서 5시쯤 갔는데
이때는 사람이 많이 없어서 음식도
금방나오고 좋았어요!!
참고로 식사끝나니 사람이 엄청 많았습니다

식사자리 전망
로쉬카페 테이블~~


로쉬카페의 메뉴는

메뉴 (샐러드 수프)
메뉴 (피자 파스타 메인메뉴 샌드위치)
디저트와 차


글씨가 작아서 잘 안보이네요 ㅠㅠ
저희는 2인이서
⭐️치마살 스테이크🥩⭐️
포모도로 파스타🍝
수제버거🍔
시켰습니다~~! 👏🏻👏🏻👏🏻👏🏻👏🏻


치마살 스테이크 육즙 죽습니다⭐️⭐️⭐️⭐️⭐️
미디움정도!
육즙이 ㅠㅠ
수제버거 이것도 맛있어요⭐️⭐️⭐️⭐️
엄청 두꺼운 패티!!
엄청 두꺼운 면인데 굿굿⭐️⭐️⭐️⭐️


거짓말 하나도 안하고 제가 까다로운데
여기는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ㅠㅠ
특히 치맛살스테이크 육즙이...
(참고로 스테이크는 굽기 알아서 나오는데
미디움 같아요)


배부르게 잘먹었어요 ㅎㅎ
이렇게 먹은 가격은


10만원에서 남은 비용 2만원은
계절과일 테이크아웃해서 객실에서
와인과 한잔했네요~🍷


이렇게 해서 알차게 10만원권
다 쓰고 다 먹고 꿀잠을 잤습니다~~😴😴


일어나서 조식을 빼놓을순 없죠
파크로쉬 조식 생각보다 다양하고
점심을 못먹을 정도로 많이먹었습니닼ㅋㅋ

특히 저 반숙 장조림 ㅠㅠ최고
곤드레죽과 계란후라이 (스크램블도 가능해요)
제가 만든 수제 소세짘ㅋㅋㅋㅋ
빵과 후르츠링~~!
요거트와 과일 후식


호날강두의 최종평으로는
파크로쉬 정말 쉬는 힐링뿐 아니라
음식까지 진짜 웬만한 파스타 스테이크 맛집보다 개인적으로 맛있어서 놀라웠어요
여러분 제가 이렇게 자신있게 추천드릴게요
꼭 꼭 나중에라도 파크로쉬 가보세요!🏃🏻🏃‍♀️


호날강두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