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먹고 커피한잔/한식(Korean food)

부산 광안리 맛집 (유명 유튜버) | 숙달돼지

안녕하세요~! 호날강두 입니다😊
오늘은 부산 광안리 고기 맛집
‘숙달돼지’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알고보니깐 300만 유명 유튜버 영국남자
홍석천씨가 호평했던 곳이라 기대가 됐어요
일단 별점은 5개!! ⭐️⭐️⭐️⭐️⭐️
(개인적인 평가입니다)

숙달돼지의 외관은

숙달돼지 외관


아무래도 본점이 아니라 매장 크기는
작았어요~!

매장 소개(특히 저 안데스소금? 👍🏻)


숙달돼지의 메뉴판 한번 보실까요~?

가격도 착한편! 메뉴-1
메뉴-2
메뉴-3
메뉴-4


저희는 남자 2명이서
삼겹살 2인분
목살 1인분
김치찌개
주문했어요~!

기본 반찬은 다른집과
비슷했는데 여기는 어묵탕을 서비스
주셨어요~!

어묵탕~!


숙달돼지의 특별한점
에이징(숙성)을 한거같은데
확실히 생고기와는 조금 다른느낌?

뭔가 믿음이 가네요!!
삼겹살
⭐️목살⭐️👍🏻


확실히 달라요! 진짜 달라요;;
저번 리뷰에 보여드린 종각 ‘양연화로’
오늘이후로 최고가 변경되었어요😅
👏🏻👏🏻👏🏻


제가 느낀바로는
삼겹살도 맛있지만 개인적으로
특히 목살이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다 익은 삼겹살~!
소금에 찍어먹는게 제일 맛있어요
파절이 쌈~’


그리고 기대안했던
김치찌개!!! 아니 여기 무슨
김치찌개 맛집인가요...ㅠㅠ
고기, 찌개 어느것 하나
빠질것 없이 너무 맛있게 먹고왔네요

김치찌개
보글보글
두부에 밥 😇


숙달돼지의 위치는

위치 (출처 네이버)


호날강두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