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먹고 커피한잔/한식(Korean food)

공릉동 국수거리 맛집 | 소문난멸치국수

안녕하세요~! 호날강두 입니다😊
오늘은 추운날씨 따뜻하게 해줄
잔치국수 맛집 ‘소문난멸치국수’🍜
간단하게 포스팅 해드리겠습니다~!


일단, 점심시간에 도착했는데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맛있는녀석들 에서도 소개된
맛집이라고 하네요👍🏻👍🏻👍🏻


별점은 4개 ⭐️⭐️⭐️⭐️
한번 보시죠!!!
외관은 국수전문점 느낌이~

소문난 멸치국수 외관


메뉴판은 간단해요!

메뉴판


저는 멸치국수김밥 한줄
시켜서 먹었어요ㅎㅎ
(사실 가볍게 먹으려고 했으나
블로거 분들께 김밥도 소개해드리려고😅)


먼저 김밥이 나왔는데
안에 많이 들어있진 않았지만
맛있었어요 ㅎㅎ

김밥 김치
단무지 오이 어묵 맛살 계란!!


그리고 김치!!
역시 맛집은 김치를 봐야한다고 하죠?!
진짜 김치만 먹어도 맛있었네요👏🏻


그리고 기다리던 멸치국수 등장

멸치국수 등장
엄청 푸짐한 멸치국수


진짜 육수가 비린내도 안나고
너무 깔끔하고ㅠㅠ 아직도 생각나네요


국수 면발은 완전 익혀서 나왔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좋았어요~
맛있는 녀석들에서 김밥이랑 국수
같이먹는거 따라했는데
성공적이였습니닼ㅋㅋㅋ

맛있는 녀석들 잔치국수 편
따라하기 ㅋㅋㅋ


소문난멸치국수의 위치는

지도 (출처 네이버)


호날강두 최종평으로는
정말 맛있고 양도많고 점심에
든든한 한끼로 너무 좋았네요 ㅎㅎ
여러분도 혹시 공릉동 근처이시면
한번 가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호날강두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