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먹고 커피한잔/한식(Korean food)

종로3가역 곱창 맛집 | 여진곱

안녕하세요~! 호날강두 입니다😊
블로그 시작한지도 이제 한달정도 되었네요
글씨체랑 크기도 이제야 바꾸는법을
알았네요 ㅠㅠ 아직 많이 부족하네요..😅


오늘은 종로3가역 곱창 맛집
‘여진곱’ 포스팅 해드리겠습니다~
날씨도 추우니깐 곱창먹고 다들 힘내요!


여진곱의 별점은 4개!! ⭐️⭐️⭐️⭐️
사실 제가 곱창, 막창을 잘 즐겨먹지 않는데
친구들하고 만나서 먹어봤는데
냄새도 없고 정말 괜찮았어요!!


여진곱의 외관은

야전곱 외관


낙원상가 쪽에 있어서 찾으려면
지도를 보고 찾아야 할것 같아요 ㅠㅠ
지도는 밑에 첨부했습니다~~


제가 늦게 도착해서 내부사진은 못찍었지만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았어요 ㅎㅎ;;


여진곱 메뉴판은

메뉴판-1
메뉴판-2


친구들이 이미 모둠A (곱창 + 대창 + 양)
3인분을 주문했더라고여~
기본 반찬

기본 반찬


기본 소스와 천엽, 간, 선지해장국
이렇게 나왔는데 소주랑 먹기 훌륭했어요!!


드디어 메인 모둠구이 세트가 나왔어요~

모둠구이
대창 자르는중


곱창 대창 양 외에도
차돌박이랑 같이 나온 파인애플도
곱창이랑 먹으니깐 잘 어울렸네요👏🏻👏🏻



3인분인데 양도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하지만 여기서 마지막 한발이 남았죠

볶음밥!!!😇😇😇
진짜 여기서 먹고 기절할뻔했네요 ㅎㅎ


보기 좋은게 맛도 좋은 볶음밥
볶음밥 먹기 1초전
볶음밥 완성


진짜 이건 한번먹고 두번먹고 더먹어야해요
곱창보다 볶음밥이 더 생각나네요 ㅠㅠ


여진곱의 위치는

위치 종로3가역 5번출구 (출처 카카오맵)


호날강두의 최종평
제가 곱창을 엄청 좋아하는편이 아닌데
여기는 냄새도 안나고 정말 고소하고
깔끔하고 맛있게 먹고왔어요~~
곱창좋아하시는 블로거 분들 추천드립니다
👍🏻👍🏻🏃🏻🏃‍♀️


호날강두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