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먹고 커피한잔/양식(Western style food)

홍대 연남동 맛집 파스타, 스테이크 | 더다이닝랩(THE DINING LAP)

안녕하세요~! 호날강두입니다😊
즐거운 추석명절 잘 보내고 계시나요?
오늘은 연남동 맛집!!!
유명한 ‘더다이닝랩’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ㅎㅎ


호날강두의 별점은 5개!!!⭐️⭐️⭐️⭐️⭐️
아웃백 이후로 만점은 두번째네요
일단 더다이닝랩은 파스타와 스테이크가 주 메뉴인
양식집이고 분위기가 정말 좋아서
기념일, 또는 데이트로 완전 적격입니다
같이 구경해 보시죠🏃🏻


일단 외관

더 다이닝랩(1층에 위치)
더더이닝랩 입구


입구부터 분위기가 딱 좋아보여서
기대감을 가지고 들어갔습니다~~
체온측정과 qr코드 확인하고 명당에 자리잡았습니다


더다이닝랩 내부-1
더다이닝랩 내부-2
명당자리ㅎㅎ


좋은자리에 앉은 후
바로 메뉴판을 봤는데
세트메뉴도 있고 생각보다 메뉴가 너무 많아서
한참 고민했네요..😅


이번에 가면서 느낀점
2인기준 세트메뉴는 가격도 비싸고
메인메뉴 한개, 파스타 한개 시키면 적당했습니다


메뉴판 보시죠!

메뉴판(세트메뉴) 참고만...
메뉴판(전채요리, 애피타이저 정도) 이것도 생략!
메뉴판(파스타) 여기서 취양에 따라 한가지 선택
메뉴판(메인메뉴)
메뉴판(각종음료)


엄청많죠?!! 그냥 참고만 하시고
제가 추천하는것은
파스타에서는 ‘스파이시 파스타’, ‘트러플 크림 파스타’
메인메뉴에서는 ‘수비드 항정살’, ‘이베리코 스테이크’
이중에서 한개씩 고르시면 가성비 괜찮고
맛있게 드실수 있습니다ㅎㅎ


저희는 트러플크림파스타이베리코스테이크
선택했는데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스피아민트 레몬에이드(추천)
트러플 크림 파스타(추천)
이베리코 스테이크!!!
고기 단면 ㅠㅠ 너무 부드러웠던..!


완전 너무 맛있었어요!
크림파스타는 다들 아시는 그런 실패가 없는맛
이베리코 스테이크는 개인적으로 토마토 소스와 나오는데 잘어울리고 입에서 살살녹고 최고였네요👍🏻👍🏻


위치

지도(출처 네이버)
가는법(출처 네이버)


홍대입구역에서 금방이라 찾기도 쉬웠습니다!
여기는 자동차말고 무조건 대중교통 이용하세요~!!


호날강두의 최종평으로는
많은 파스타집 갔었지만 그 중에서도
미묘하게 차이가 있다고 느껴서 너무 만족스러웠고
다만, 가격이 너무 착한것은 아니니깐 기념일 등에
가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연남동 가시면 꼭 가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ㅎㅎ


오늘도 호날강드의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