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먹고 커피한잔/양식(Western style food)

파주 헤이리 피자 파스타 | 잇탈리

안녕하세요! 호날강두 입니다~
오늘은 어제 아늑 카페 이후 들렸던
피자, 파스타 맛집 ‘잇탈리’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잇탈리의 평점은 별4개⭐️⭐️⭐️⭐️

별점에 대한 이유는 같이 살펴보시죠 ㅎㅎ

먼저 잇탈리의 외관입니다!

잇탈리의 외관

외관만 봐도 벌써 이탈리아 감성이~
사실 해지기 전에 도착했는데 배고파서 못찍고
다먹고나서 찍었어요 ㅋㅋㅋ


지금 코로나 때문에 다들 걱정이시잖아요?ㅠㅠ
잇탈리는 방역이 정말 잘되어있었어요
들어가자마자 소독제 뿌리고 직원분들도 다 장갑끼고 계시고 잠시나마 걱정을 덜을수 있었습니다~


여기 고르곤졸라 피자에 찍어먹는 꿀이라던데
완전 신뢰가 가는 피자집은 처음이였습니다 ㅋㅋㅋ

잇탈리의 메뉴는

잇탈리 메뉴판


엄청 다양하죠?!
저희도 선택장애 때문에 고르느랴
힘들었습니다 ㅠㅠ

오랜 고민끝에 고른것은 바로
대표메뉴인 매운 갈비 크림 파스타마르게리타 피자를 시켰어요~!


기다리는 동안 잇탈리는 독특하게
셀프바가 있었는데요 엄청 많아서
사이드 메뉴 필요없을것 같아요~~!

위생장갑은 필수



엄청 많죠?ㅋㅋㅋㅋㅋ
샐러드랑 야채스프 먹다보니 금방
메인메유가 도착했습니다~!


매운갈비크림파스타 와 마르게리타 피자



아참 저 매운갈비크림파스타는 매운정도를
1~4 단계 고를수 있었는데요
저희는 신라면 맵기로 추천해주신 2단계를 먹었는데도
너무... 매웠습니다...


저와같이 맵찔이 분들은 무조건 1단계 시키시면
정말 맛있게 드실수 있을것 같아요 ㅎㅎ 꼭 1단계로


이렇게 배부르게 먹고 나왔는데
산책로도도 엄청 잘되어있어서 식사하시고
걸으면서 소화시키면 딱일 것 같습니다~~!

파주 헤이리마을 산책로



호날강두의 최종평은
철저한 위생, 많은 셀프바, 매장 분위기 등이 너무 좋아데이트로 파주 헤이리 마을 들리신다면
꼭 가보셔요~!

아참 생일날 가시면 피자가 무료!!! 7일 이내에 가도
50프로 할인 되니 꼭 이용해보세요!!!


오늘도 호날강두의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계속 좋은정보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좋은하루 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