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먹고 커피한잔/양식(Western style food)

서대문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

안녕하세요! 호날강두 입니다😊
어제 코로나 2.5단계에서 2단계로 내리기도 하였고
여자친구 찬스로 정말 오랜만에
‘아웃백’ 을 다녀왔어요!! ㅎㅎ


아웃백 하면 비싸다?
이런 생각 가지신 분들이 많을거에요!
하지만 가성비 있게 먹을 수 있는방법
제가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단 호날강두의 별점은 무조건 5개죠!!⭐️⭐️⭐️⭐️⭐️
이건 말안해도 아시겠죠ㅋㅋㅋ


서대문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는
역에서 1분이면 보이기때문에 위치가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아웃백 외관-1
아웃백 외관-2


2층에 있어서 계단을 통해서
올라가면


코로나 체온측정
체온측정 중 (36도 정상)


정상이였어요 ㅋㅋㅋㅋ
체온측정과 연명부 작성을 끝내고
입장할 수 있습니다~~


이제 안으로 들어가야죠!

아웃백 내부-1
아웃백 내부-2


오랜만에 느껴보는 아웃백 느낌~~
옛날에도 저 캥거루 있던거 같은데 여전하네요ㅋㅋ


2단계지만 코로나라
두명인데도 자리를 엄청 넓게 썼어요 ㅎㅎ


6인석을 2인이서 사용


엄청 넓죠 ㅋㅋㅋㅋ
앉으니깐 바로 서버분이 오셔서
간단한 설명과 메뉴판을 주셨어요


아웃백 메뉴 런치-1
아웃백 런치-2
커플, 패밀리 세트...


원래는 런치세트 시킬라고 했는데
서버분한테 영업을 당해서 커플메뉴를 시켰습니다 ㅠ


물론 커플메뉴에는 스테이크 랍스타까지 나와서
맛으로만 평가한다면 정말 좋았는데
가성비라면 절대!!! 무조건!!! 런치메뉴에서 시키세요


그렇게 커플세트 시키고
기다리니깐 아웃백의 시그니처
‘부시맨 빵’ 이 나왔네요~~


아웃백 부시맨 빵
부시맨 빵을 머쉬룸스프에 찍어먹는 중



부시맨 빵은 역시나
맛있었어요 ㅋㅋㅋ 세트메뉴에 같이 나온
양송이 수프에 찍어먹어도 맛있더라고여~


여기서 팁! 오른쪽 샐러드는 스프 한개에다
1400원추가하고 텐더 한조각 추가해서 드시면
가벼운 치킨텐더샐러드 먹을수 있습니다~!


이제 바로 비싼 엄청 비싼
메인메뉴 나옵니다👍🏻👍🏻👍🏻👍🏻😅


불쇼
퀸즈랜드 립아이, 랍스타
투움바 파스타
한상차림


불쇼 보니깐 입맛이 더 살아나는것 같은???ㅋㅋㅋ
저희는 스테이크를 미디움레어로 시켰어요


원래 미디움으로 하려고 했는데
서버분이 그릇이 뜨거워 더 익는다해서
미디움 레어 선택했는데 아주 굿초이스 였네요👍🏻



랍스타 뜯는중
랍스타 살 ㅠㅠ 이게 최고
미디움 레어 꽃등심



진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ㅠㅠ
개인적으로 투움바 파스타 꼭 시키세요!!
꾸덕꾸덕한 크림 파스타 너무 맛있었습니다ㅎㅎ


투움바 파스타


서대문 아웃백 스테이크의 위치

지도
가는법


대망의 영수증....

호날강두의 최종평
계산서 보시면 그래도 skt 멤버쉽, 생일쿠폰 사용으로23000원 할인해서
77000원에 랍스타 스테이크 파스타까지
먹었다는것은 만족했지만
가성비로는 추천드리지 못하겠네요 ㅠㅠ
꼭 블로거 분들은 런치메뉴로 드시면
4만원이면 2인이서 드실수 있으니깐
참고 하세용 ㅎㅎ


오늘도 호날강두의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