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먹고 커피한잔/한식(Korean food)

종각 맛집 삼겹살, 목살 | 양연화로

안녕하세요! 호날강두 입니다😊
날씨가 갑자기 너무 추워졌네요 ㅠㅠ
다들 감기조심하세요~!🥶


오늘은 종각 고기집 ‘양연화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별점 5개 ⭐️⭐️⭐️⭐️⭐️
여긴 무조건 가보셔야해요!!!


제가 육식파라 진짜 고기집 많이 갔었는데
돼지고기 만큼은 최고라고 감히 말씀드릴수 있습니다


일단 양연화로의 외관

양연화로 외관


‘좋은사람’ , ‘좋은고기’
두가지 모두 확인했습니다 ㅋㅋㅋ


내부로 들어가면

양연화로 내부-1
양연화로 내부-2(저희 테이블)



평일이고 9시넘어서 그런가
사람은 없어서 조용하고 좋았어요 ㅎㅎ


양연화로의 메뉴판은

양연화로 메뉴판


돼지고기 소고기 둘다 팔고 있지만
아까도 말씀드렸다 싶이 여기는
무조건 돼지고기죠 ㅎㅎ
그래서 2인이서 영연모둠A set 주문했어요!
(삼겹살, 목살, 가브리살)


기본 반찬

기본 반찬


고기집은 원래 간단하잖아요?~
여기서 핵심은 바로 저 백김치와 파절이 입니다 ㅠㅠ
아직도 생각나네요...


조금 기다리니깐 고기가 등장!!

삼겹살과 목살
구워주시는 중


고기상태가 진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여기는 직원분께서 다 구워주셔서
너무 편하게 먹기만 했어요😅


그러다 보니 벌써 다 구워진 삼겹살과 목살!

먹기 1초전
처음은 직원분 추천으로 소금만!
두번째는 파절이와 와사비



직원분께서 처음은 소금만 찍어먹어보라 하셨는데
먹자마자 이유를 알았습니다
고기가 너무 좋다보니 본연의 맛을 느낄수 있었어요!


이렇게 다음은 백김치와 파절이랑 와시비 등등
곁들여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특히 저는 백김치를 추천합니다!!!)

우렁 된장찌개


아 그리고, 예약을 하고 가면 무료로 나오는
우렁 된장찌개도 맛있었네요 ㅎㅎ
예약은 네이버에서 가능해요!

예약하는법 (출처 네이버)



다먹고 사실 배가 부르긴 했는데
뭔가 아쉽고 여러분께 소고기는 어떤지
알려드리자는 핑계로 살치살 1인분 추가로 시켰는데
소고기는 그냥 소고기였네요..!
그렇다고 맛없는건 아니지만
돼지고기 강력함이 너무 쎄서 소고기가 힘을 못썼네요


살치살



양연화로의 위치는

지도 (출처 네이버)
가는법 (출처 네이버)



호날강두의 최종평으로는
돼지고기 하나로는 정말 손에 꼽을정도로
맛있어서 완전 강력추천해요!!🏃🏻🏃‍♀️
하지만 소고기는 나중에 좋은데서 드시는걸로 ㅎㅎ


오늘도 호날강두의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