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먹고 커피한잔/한식(Korean food)

파주 운정 소고기 맛집 | 소플러스

안녕하세요~! 호날강두 입니다😊
저번에는 종각역에 있는 돼지고기 맛집을
소개해 드렸죠?~~


오늘은 파주에 위치한 최고 가성비 소고기 맛집
‘소플러스’ 포스팅 하겠습니다🐂


소플러스의 별점은 4개!!⭐️⭐️⭐️⭐️
만점주고 싶었지만 인기가 워낙 많아
예약안하고 가면 적어도 30분은 웨이팅이 있어서
4개드렸습니다 ㅎㅎ


그럼 같이 소플러스 구경해 볼까요?~!

소플러스의 외관은

2층에 위치한 소플러스
참숯갈비살 전문점


간판부터 갈비살 전문점이고 자신있게
걸어놓았네요!!!


주말에 갔었는데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파주에서는 소고기 맛집으로 이미 소문이~~

그리고 소플러스는
최첨단 셀프 온도측정기가 비치되어있습니다

셀프온도 측정 정상 ㅎㅎ


아무래도 손님이 많아보니 이렇게
자동 측정기를 해놓으신거 같아요 ㅋㅋㅋ


그리고나서 자리 앉은다음 제일 먼저
셀프바에서 먹을만큼 담아오시면 됍니다!!!

셀프코너
셀프코너 이용시 마스크는 필수!


소플러스의 메뉴판 한번 보실게요!

메뉴판


생 소갈비살 900그램에 59,000원
저는 갈비살이 제일로 맛있는거 같아요 ㅎㅎㅎ


참숯!!!


고기도 중요하지만
숯도 고기맛을 좌우하는데 중요하신거 아시죠?!
딱봐도 좋은 숯처럼 보이네요~~!


그럼 이제 기다리고 기다렸던 갈비살 등장
👏🏻👏🏻👏🏻👏🏻👏🏻

소갈비살-1
소갈비살-2


소고기 색깔좀 보세요 ㅠㅠ
맛이 없을수 없겠죠????


소고기 굽기-1
굽기-2
먹기 10초 전


소고기는 많이 익히면 질기니깐
적당히 익었다 싶으면 바로 드시면 되요 ㅎㅎ
진짜 너무 살살녹고 최고였네요 ㅠㅠㅠ


최고 최고 최고


이때부터는 전투적으로 먹기만해서
남은 사진이 없네요 ㅠㅠ
3명이서 900그램 한번먹고 추가로450그램 시켜서 먹으니깐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어요ㅎㅎ


소플러스의 위치는

소플러스 위치 (출처 네이버)


호날강두의 최종평
정말 맛있는 생 소갈비살을 드실 수 있는
최고의 가성비 맛집 중 하나라고 말씀드릴 수 있고
다만, 주말은 인기가 너무 많아서
꼭 예약하고 가시는것을 추천드려요 ㅎㅎ👍🏻👍🏻


오늘도 호날강두의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