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먹고 커피한잔/한식(Korean food)

왕십리 닭도리탕 | 종로계림닭도리탕원조

안녕하세요~! 호날강두 입니다😊
다들 저녁은 드셨나요?~
오늘은 왕십리에 있는 닭볶음탕집
‘종로계림닭도리탕’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호날강두의 별점은 3개!!!⭐️⭐️⭐️
이유는 보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여기는 체인점이고 본점은 종로에 위치하니깐
더 가까운 곳으로 가시면 되시는데
백종원의 3대천왕 보신분들은 아실거같아요 ㅋㅋㅋ


일단 계림닭볶음탕의 외관

종로계림닭도리탕 외관
매장입구로 올라가는 계단


2층에 있습니다 ㅎㅎ 사실 엘리베이터도 있지만
조금이라도 건강을 위해 계단으로 가시죠!!


매장 내부

매장 내부


본점은 위생적으로 안좋다는 말 들었는데
왕십리점음 깨끗했어요~
저희는 반대편 원테이블에 앉았습니다ㅎㅎ


자리 앉으니깐 메뉴판이랑
맛있게 먹는방법이 써있었어요!

메뉴
먹는 팁??
이웃에게 알리겠습니다ㅋㅋㅋ



저희는 마늘 닭도리탕 소(한마리) 주문했습니다
조금 기다리니깐 반찬이랑 나왔는데
반찬은 콩나물과 깍두기 두가지밖에 없었어요~!
맛으로 승부한다는 건가요...?


반찬과 닭도리탕
닭도리탕 나올때 모습
끓고있는 닭도리탕!!!



블로거 분들 느껴지시나요??ㅋㅋㅋㅋ
저의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마늘이 생각보다 많이있어서
계속 끓이면서 드시면 될 것 같아요~!


사실 닭도리탕만 먹고도 너무 배불렀는데
볶음밥배는 다들 따로 있으시잖아요ㅎㅎ
그래서 바로 시켰습니다~~

볶음밥 1인분



위치

가는길 -1 (출처 네이버)
지도 (출처 네이버)

매장은 연중무휴 (명절전날 휴무)
매일 11:00 ~ 00:00
지금은 코로나라 21:00까지만 운영 합니다!!
02 - 2282 - 7730
010 -8211 - 0367
(배달도 가능하다니깐 전화해보세요)

호날강두의 총평으로는
일단 마늘이 보시다싶이 엄~~청 많아요
그래서 호불호가 있을것 같고
양을 조절하면 더 괜찮을 것 같습니당
그리고 볶음밥은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콩나물이랑은 안어울렸던거 같아요 ㅠㅠ😭


그래도 맛 자체로는 괜찮으니 닭볶음탕 생각 나시는
블로거 분들은 한번 가보세요 ㅎㅎ


오늘도 호날강두의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