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먹고 커피한잔/한식(Korean food)

천안 병천순대거리 맛집 | 박순자 아우내순대

안녕하세요~! 호날강두 입니다😊
진짜 이제 조금만 지나면 겨울이 오겠어요ㅠㅠ
블로거 분들 모두 따뜻하게 입고 다니세요❄️❄️


오늘은 가볍게 천안 순대국 맛집
‘박순자 아우내순대’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호날강두의 별점은 4개!!! ⭐️⭐️⭐️⭐️
천안에서는 꽤 유명한 집이라 아마
천안분들은 알고 계시는분 많을 것 같아요


일단 박순자 아우내순대 외관은

외관


깔끔하고 이름을 걸고하는 장인의 집 느낌이 나네요 ㅎ


안으로 들어가면

아우내 순대 내부


점심시간 이기도 했는데
확실히 사람도 많고 다들 맛있게 드시고 계셨어요 ㅎㅎ


아우내순대 메뉴판은 간단해요!!

간단한 메뉴판


순대국밥, 모둠순대
백종원 선생님께서 말씀하셨쥬?!
‘맛집일수록 메뉴는 간단하다’


그래서 바로 순대국 주문했습니다 ㅎㅎ

순대국


순대도 많이 들어있고
저는 토종순대를 너무 좋아하거든요~~
물론 분식집 당면순대도 맛있습니다 ㅎㅎ
저는 김치를 좋아해서 이것도 맛집기준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 훌룽했습니다


모둠순대!!!


너무 맛있어서 모둠순대도 포장해왔네요~~
저기 허파 위에있는데 돼지 혀인데
의외로 엄청 쫄깃했어요!!!
하지만 알고 먹으면 못먹을것같아요😅


박순자 아우내순대 위치는

정보 (출처 네이버)
지도 (출처 네이버)


농림축산식품부 에서 안심식당으로
지정되어 있어서 더욱 더 믿음이 가네요 ㅎㅎ


호날강두의 최종평
순대국을 좋아하는데 여기 박순자 아우내순대 집은
냄새도없고 정말 담백하게 맛있게 먹었어요!!
대신 위치가 천안이라 자주는 못가고
여행이나 천안 들리실일 있으시면 점심으로
간단하게 드시면 좋을것 같아요👍🏻👍🏻👍🏻


오늘도 호날강두의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