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먹고 커피한잔/한식(Korean food)

부산 광안리 삼겹살 돼지 껍데기 맛집 | 초필살돼지구이

안녕하세요~! 호날강두 입니다😊
오늘은 부산 광안리 삼겹살 돼지껍데기
전문점인 ‘초필살돼지구이’ 소개해드릴게요


초필살돼지구이의 별점은 4개 ⭐️⭐️⭐️⭐️
다같이 한번 구경해 보실게요!!


금련산역에 가깝고 외관은

초필살 돼지구이 외관


밑반찬들은 잘나왔어요!!👍🏻

기본 차림!!


초필살의 메뉴판은

메뉴판 -1
메뉴판 -2



저희는 일단 돼지껍데기 로 시작하고
필살 소금한판
진짜 뒷고기?!
이렇게 주문했어요~!


먼저 나온 껍데기!!!
직원분께서 잘 구워주시는데
스킬이 대단합니다 ㅎㅎ
👏🏻👏🏻👏🏻👏🏻👏🏻

초필살 껍데기
직원분 스킬-1
직원분 스킬-2
껍데기 한입


껍데기 너무 고소하고
맛있게 먹었네요~!
그다음 나오는 소금한판...!
이게 진짜 죽음인듯 합니다 ㅋㅋ😇

고기 상태 보세요...😇
삼겹살!! 죽음입니다...



제가 고기 상태를 자주 보는데
여기는 지방이 많이적고
살코기가 많았어요~!


그 다음 마지막으로 시킨
뒷고기는 쫄깃하고
식감이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진짜 뒷고기?!ㅋㅋㅋ


⭐️아 그리고⭐️
부산의 대표 소주는
대선 인데 개인적으로 느낀점은
참이슬, 처음처럼보다 쎄다고
느꼈네요 ㅎㅎ;;😅

부산대표 소주 대선!!!


초필살돼지구이의 위치는

지도 (출처 네이버)


호날강두의 최종평은
부산분들에게는 이미 유명한 것 같고
혹시 여행하시는 분들
든든한 한끼로 완전 추천합니다 ㅎㅎ
잘먹고 왔네요 🏃🏻🏃‍♀️


호날강두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