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먹고 커피한잔/한식(Korean food)

부산 광안리 횟집 추천!! | 칠성횟집

안녕하세요~! 호날강두 입니다😊
오늘은 갓성비 까지는 아니지만
경치값에 비하면 너무 훌륭한 횟집
‘칠성횟집’ 포스팅 해드리겠습니다 ㅎㅎ

칠성횟집의 별점은 4개 ⭐️⭐️⭐️⭐️
칠성횟집은 광안리 해변이 바로 보이는
명당에 위치하고 있어요!

횟집 외관!! 2층 전부에요


2층이라 올라가면 진짜
자리는 엄청 많으니깐
창가에 앉으시면 됩니다 ㅎㅎ

칠성횟집 카운텈ㅋㅋㅋ


창가뷰 한번 보실까요!!!
밤이라 잘 안보이지만 바다보면서
먹는 회 죽음이죠😇

광안대교? 맞을거에요 ㅋㅋㅋ


메뉴판은

메뉴판


저희는 1차 고기먹고
2차로 온거라 광어 우럭 (소)
매운탕
이렇게 시켰네요~!

회 한번 보시죠😱

광어 + 우럭
저는 회 초장파...!


솔직하게 회가 다른곳보다
맛있다 이런것보다는
바다보면서 먹으니깐
맛있게 느껴지는?? 그런 횟집이였어요👍🏻


매운탕은 작은 뚝배기에
나오는데 살이 생각보다 엄청많아요

매운탕~~!
팔팔 끓여서 나오네요!!
살이 엄청 통통


칠성회집은 위치는

지도 (출처 네이버)


호날강두의 최종평은
정말 회를 양 많이 먹고싶다
갓성비를 원하시는 분들은
회타운?! 거기로 가시더라고여
저희는 2차로 온거라 만족하게
잘먹고 왔습니다🏃🏻🏃‍♀️


호날강두의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