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먹고 커피한잔/한식(Korean food)

고양시 오리고기 | 대동오리

안녕하세요~! 호날강두 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집에만 있어서
오랜만에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


9월 6일까지 코로나 2.5단계로 음식점 21시까지만 운영하고 카페는 테이크 아웃만!! 알고 계시죠~?


오늘은 점심으로 검색해서 찾아가게된
바로 ‘대동오리’ 포스팅 시작할게요!


먼저 호날강두의 별점은 3개⭐️⭐️⭐️
이유는 같이 한번 사진으로 보실게요~!


우선 대동오리의 외관입니다.
주차장도 넓어서 이부분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ㅎㅎ

대동오리 외관


코로나라 그런지 사람은 많이 없었어요~


저희는 미리 전화로 시켜놔서 도착하자마자
돌판에 오리가 잘 익고 있었습니다 ㅋㅋㅋ

로스, 양념 반반



저희는 로스 반 양념 반 주문해서 먹었는데
삼겹살 처럼 김치가 같이 있어서
이부분이 개인적으로 참 괜찮았어요~!

대동오리의 메뉴판 간단했어요!!

메뉴판



사실 오리만 먹어도 너무 배불렀는데
그래도 볶음밥 맛은 봐야하는게 필수겠죠?ㅋㅋㅋ

현란한 볶음밥 스킬
원래는 동그라미지만 제가 직접 하트로 바꾼 볶음밥;;;


직원분이 아주 현란한 스킬로 맛있게 볶아줬어요~


하지만!!
볶음밥은 생각보다 너무 평범했어요
남은 오리고기에 김가루 밥...


저는 볶음밥을 아주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으로서
여기서 별점3개 되었습니다...!
그래도 개인적인 차가 있을수 있으니
한번 가보시는것도 괜찮을거 같아요 ㅎㅎ


대동오리의 위치는

전화번호는 : 031-974-6168
미리 연락해서 가시면 안기다리고 드실수 있어요 ㅎㅎ


호날강두의 최종평으로는
오리고기 자체로는 맛도 괜찮고 무엇보다
김치를 볶아주는 점이 좋았고
볶음밥은 살짝 아쉬웠습니다...😭


오늘도 호날강두의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궁금하신 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