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먹고 커피한잔/한식(Korean food)

춘천 설렁탕 갈비탕 | 감미옥

안녕하세요~! 호날강두 입니다😊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저도 어제 친구들이랑 가볍게 한잔하고
해장은 필수겠죠~!! 그래서 검색해서 찾아간
춘천 설렁탕 전문점
‘감미옥’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일단 호날강두의 별점은 5개⭐️⭐️⭐️⭐️⭐️
제가 지금까지 먹은 설렁탕중에 국물까지
다먹은건 거의 없었는데 감미옥에선
완뚝 했습니다 ㅋㅋㅋ


다들 감미옥 궁금하시죠~?
일단 감미옥은 1980년대 만들어져
지금까지 춘천의 터줏대감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일단 감미옥의 외관

감미옥 외관


뭔가 외관부터 맛집의 냄새가 진동했습니다 ㅋㅋㅋ
주차장도 엄청 넓어서 차 가지고 가셔도
편하실거 같으니 참고 하세요~!!!

감미옥 주차장


감미옥의 내부

감미옥 내부-1
감미옥 내부-2


이렇게 자석도 넓고 인테리어도 국밥맛을
끌어올리기에 너무 적합했습니다 ㅎㅎ


감미옥의 메뉴

감미옥 메뉴판



설렁탕 전문점으로 쓰여있는것으로 보아
설렁탕이 가장 기본메뉴인것 같고 친구말로는
갈비탕, 도가니탕 도 맛있다고 하네요!!


저희는 5명이서 접시수육 한개 시키고
돌솥설렁탕은 15분 걸린다해서...
옛날 설렁탕 시켰습니다!!!
다음에는 무조건 꼭 꼭 돌솥으로 먹어보고 싶네요
다들 돌솥밥에 숭늉 만들어서 먹으면
최고인거 아시죠??👍🏻👍🏻👍🏻👍🏻


기다리니깐 바로 나온 접시수육과 설렁탕!!!

접시수육
옛날 설렁탕
옛날 설렁탕


옛날 설렁탕은 기본적으로 밥이 말아서 나와요!!
혹시 싫으신 분은 따로설렁탕 시키면 될것 같네요 ㅎㅎ


일단 접시수육은 고기하고 제가 보기에는 혀?... ㅋㅋ
같이 보이는 여러 부위가 나왔는데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같은 나온 파절이랑 쌈장찍어서 먹으면 꿀맛

접시수육 (파절이 쌈장을 곁들인)



설렁탕은 간이 안되어있어 직접 기호에 맞게
소금, 후추, 파 넣고 드시면 됍니다~!
설렁탕은 무조건 깍두기죠!!!

설렁탕 (국수와 고기 깍두기를 곁들인)



진짜 지금 집에왔는데 생각나네요...😭😭
저렇게 몇번 먹고나니깐 바로 완뚝ㅎㅎ

완뚝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모든것을 말해주겠죠??
지금 당장 춘천에 사시는 분들은 달려가세요🏃‍♀️🏃🏻


감미옥의 위치
팔호광장쪽에 있어서 찾기 쉬우실 거에요~!

감미옥 위치 (출처 네이버)


호날강두의 최종평으로는
일단 가장 기본인 설렁탕이 너무 맛있고 평소
좋아하는 음식이라 높은 별점 드렸고 다음에
갈비탕도 기대가 되어 만점을 드렸네요 ㅎㅎㅎ
꼭 주변에 사시는분들 강추입니다!!!


오늘의 호날강두의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주말 마무리 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