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먹고 커피한잔/한식(Korean food)

파주 어죽 맛집 !!! | 청산어죽

안녕하세요~! 호날강두 입니다😊
오늘은 몸보신 최강자💪🏻
‘청산어죽’ 포스팅 하겠습니다 ㅎㅎ


청산어죽의 별점은 5개 ⭐️⭐️⭐️⭐️⭐️
오랜만에 만점인데요~
한번 같이 구경하시면서
알려드릴게요👏🏻


청산어죽의 외관 및 내부는

외관 하늘이 너무 이뻐요👍🏻
내부 ㅎㅎ


사람이 많았지만 다행히 웨이팅은 없이
바로 들어갔네요~


청산어죽의 메뉴판은

메뉴판


어죽 (천렵국) 2인 주문했습니다
(공기밥, 육수, 국수사리, 야채
리필 가능합니다)


드디어 나온 어죽 ㅎㅎ

기본 반찬도 너무 맛있어요
부글부글
푸짐하네요 ㅎㅎ
⭐️수제비 죽음입니다 ㅠㅠ⭐️


처음 먹어보는거라 처음에는
거부감이 조금 있었는데
전~~~혀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가장 비슷한맛은 매운탕?!
고기도 다 갈아서 나와서 뼈도 없고
너무 맛있어요 ㅠㅠ
특히 직접 만든 수제비 죽음입니다 😇
(수제비는 리필이 안된다고 하네요 ㅠㅠ)

맛있게 먹는방법은
일단 수제비 국수사리 다먹고
남은밥으로 죽을 만들면 끝ㅎㅎ

죽 제조중
완성!
오늘도 완뚝


청산어죽의 위치는

위치 (출처 네이버)


호날강두의 최종평은
정말 몸보신으로 너무 좋을것같고
맛도 너무 너무 맛있어서
블로그분들도 꼭 한번은 드셔보셨으면
좋겠습니다 🏃🏻🏃‍♀️


호날강두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