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먹고 커피한잔/한식(Korean food)

파주 야당역 맛집 추천 | 야당곱창

안녕하세요~! 호날강두 입니다😊
오늘은 언제 먹어도 맛있는 곱창
파주 야당역에 위치한 ‘야당곱창’
포스팅 하겠습니다


야당곱창의 별점은 4개 ⭐️⭐️⭐️⭐️
사실 곱창은 어딜가나 맛있잖아요!!


야당곱창의 메뉴판은

메뉴판


저희는 2명이서
모둠곱창 2인분 주문했습니다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나온 기본 차림들~!

기본 반찬들
육회, 간



육회, 간, 그리고 콩나물고추장 찌개?
이렇게 나왔어요!!ㅎㅎ


드디어 나온 메인메뉴 ㅠㅠ😇

모둠곱창
모둠곱창 느껴지시나요~
ㅎㅎ 익히는중
맛있는 떡사리가 무료



이건 설명할 필요가 없을것같아요
너무 너무 맛있네요 ㅠㅠ
특히, 떡사리는 추가 공짜라서
너무 마음에 들었네요👏🏻👏🏻👏🏻


곱창 기름에 볶음밥..!
아는맛이 더 무서워요 ㅋㅋㅋ

볶음밥 비쥬얼~~!
계란을 잘섞고~
완성!!


야당곱창의 위치는

위치(출처 네이버)


호날강두의 최종평은
근처에 사시는 블로거 분들은
곱창 생각나실때 가시는것을
추천드려요!!👍🏻🏃🏻🏃‍♀️
⭐️특히, 떡사리 공짜 ㅎㅎ⭐️


호날강두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