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먹고 커피한잔/한식(Korean food)

포천 이동갈비 맛집 강추 | 이동궁전갈비

안녕하세요~! 호날강두 입니다😊
오늘은 포천의 명물 이동갈비 맛집
‘이동궁전갈비’ 포스팅 하겠습니다


이동궁전갈비의 별점 5개 ⭐️⭐️⭐️⭐️⭐️
완전 완전 강추 입니다👍🏻


이동궁전갈비의 외관 및 내부는

이동궁전갈비 간판
외관
경치
용만이 아저씨 보이네요 ㅎㅎ
수많은 상장들;;;


상장이 엄청 많은데 ㅋㅋㅋ
맛집으로 상 받은거겠죠?...


이동궁전갈비의 메뉴판 보시죠

메뉴판


한우가 아니라 가격도 괜찮고
사실 미국산이 풀어놓고 키워서
더 건강하다고 하잖아요;;ㅎㅎ🧐


기본반찬도 깔끔하고 바로 고기등장!

기본반찬과 갈비
ㅠㅠ 진짜 맛이 없을수 없다
진짜갈비


고기좀 보세요 ㅠㅠ
너무 맛있게 생겼죠!!!
된장찌개도 맛있었어요
(밥이랑 먹으면 꿀맛)

보글보글 된장찌개


직원분께서 엄청 잘 구워주셔서
걱정안하고 기다렸네요 ㅎㅎ

고기 굽는중
고기 굽는중 -2
⭐️드디어 한입!!!⭐️


드디어 맛을 봤는데...
죽음입니다😇
이 한마디로 모든것을 말해주네요


이동궁전갈비의 위치는

위치 (출처 네이버)


아무래도 차없이는 가기 힘들다는
단점도 있네요 ㅠㅠ

호날강두의 최종평
제가 다른 이동갈비 먹어보진 않았지만
여기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서
포천놀러가시면 꼭 드세요!!🏃🏻🏃‍♀️


호날강두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