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먹고 커피한잔/한식(Korean food)

파주 갈비쌈국수 맛집 !!! | 뇌조리국수

안녕하세요~! 호날강두 입니다😊
오늘은 가볍지만 든든한 한끼!
파주에 사시는분은 많이 알고 있는
국수맛집 ‘뇌조리국수’ 포스팅하겠습니다


뇌조리국수의 별점은 4개 ⭐️⭐️⭐️⭐️
같이 구경해보시죠


뇌조리국수의 외관입니다

외관


여기는 2호점이고 본점도 따로 있으니
참고하세요 ㅎㅎ


내부 구경해보실게요

내부
각종 티비, 유명인 싸인들
식샤를합시다 윤두준이네요


생활의달인
VJ특공대
생생정보통
드라마 식샤를합시다 등등
엄청 많이 촬영했네요👍🏻👍🏻👍🏻


뇌조리국수의 메뉴판은

메뉴판


2인당 한명씩만 갈쌈국수 시키면
딱 좋을것 같아요


국수는 금방 나와야 제맛이죠👏🏻

잔치국수
갈비 김치 국수 ㅎㅎ
갈비랑 국수랑 ㅎㅎ
비빔국수!!
비비는중 ㅎㅎ
완성
⭐️불향 가득한 갈비⭐️


일단 잔치국수는 육수가 너무 깔끔하고
담백해서 맛있었고
비빔국수도 매콤달달해서 만족했습니다
갈비는 육쌈냉면집에서 먹는것처럼
불향 가득하고 괜찮았어요🔥


뇌조리국수 직영2호점 위치는

위치 (출처 네이버)


호날강두 최종평으로는
이미 유명한집인만큼 국수 정말 맛있고
가까운곳 사신다면 한번쯤
가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호날강두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