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먹고 커피한잔/한식(Korean food)

왕십리 엔터식스 맛집 | 불고기브라더스

안녕하세요~! 호날강두 입니다😊
오늘은 왕십리 엔터식스 맛집
‘불고기브라더스’ 포스팅 하겠습니다!!


불고기 브라더스에서는
대부분 불고기 드시잖아요~
그래서 이번에는 수제 부대찌개 있길래
도전해봤습니다 ㅎㅎ

별점은 4개 ⭐️⭐️⭐️⭐️


불고기브라더스의 외관은

입구


메뉴판 보실게요

메뉴판 (불고기 전골)
메뉴판 -2
⭐️저희가 시킨 부대찌개!!⭐️

[찌게X , 찌개O]

불고기랑 고민하다가
매콤한게 땡겨서
송탄 수제햄 부대찌개 2인
주문했습니다!


배고프신 밤에 올려서 죄송하지만ㅎㅎ
짠~!

수제햄 부대찌개
보글보글
한국자 떠야죠!
흰쌀밥에 먹으면 꿀맛 😇


저희가 흔히 먹는 부대찌개
전문점에서 먹는것 만큼
정말 매콤하고 맛있었어요!!👍🏻👍🏻


음료는 매실에이드 인데
탄산 초록매실 느낌이..ㅎㅎ
(저는 매실청 생각했는데 ㅠㅠ)

매실에이드 (호불호 있을듯 합니다)


어느정도 먹고나면 라면사리 투하

1. 부시고 넣고
2. 끓이면 완성


부대찌개에 라면 맛이없을수 없죠~!


불고기브라더스의 위치는

위치 (출처 네이버)


호날강두의 최종평으로는
부대찌개만 보았을때 정말 맛있는데
단점으로는 다른 전문점과 다르게
라면사리가 따로 주문해야된다는점
아쉬웠습니다 ㅎㅎ🏃🏻🏃‍♀️


호날강두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